Passion/IT news

MegaTV + PS3 상품 출시

sunshout 2007. 11. 20. 09:20
메가TV - PLAYSTATION3 결합패키지 출시



PS3™로 비디오 게임은 물론 고화질의 메가TV 콘텐츠까지 이용

우리 KT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(대표 이성욱, 이하 SCEK)는 PLAYSTATION??3(이하 PS3™)로 KT 메가TV를 이용할 수 있는「메가TV- PLAYSTATION3 결합 패키지」를 출시하고 오는 11월 20일부터 가입접수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. 이에 앞서 지난 10월 양사는 ‘메가TV’의 셋톱박스로 PS3™를 이용하기 위한 기술협력, 서비스/마케팅 협력 등에 관한 기본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.

이번에 가입접수를 시작한「메가TV- PLAYSTATION3 결합 패키지」는 차세대 게임콘솔인 PS3™와 수준 높은 콘텐츠의 메가TV가 만나 디지털 융합(Digital Convergence)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. 이로써 PS3™ 이용자들은 게임뿐만 아니라 메가TV가 제공하는 HD급 고화질의 드라마, 애니메이션, 영화, 스포츠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.

KT 메가TV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로「메가TV- PLAYSTATION3 결합 패키지」를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최장 36개월 할부혜택을 선사한다.  특히, 신규로 메가패스 프리미엄급 이상 상품 가입과 함께 결합패키지를 신청하는 경우 본래의 PS3™가격인 348,000원(40GB HDD 표준탑재 PS3™ 기준)보다 최저 25% 할인된 가격인 262,800원으로 PS3™ 할부 구입이 가능하다.  

이 밖에도, 가입고객들에게 HDTV 연결에 필요한 PS3™ 용 HDMI 또는 컴포넌트 케이블을 무료로 증정하며 각종 주변기기를 원가로 판매한다. 또, 4~5만원 상당의 게임 소프트웨어 등을 50%할인하여 제공할 계획이다.

메가TV 서비스에 대응하는 PS3™모델은 HD급 화질을 지원하는 디지털TV에만 지원된다.

 「메가TV- PLAYSTATION3 결합 패키지」가입은 국번 없이 전화 100번 혹은 메가TV 홈페이지(www.mymegatv.com)에서 신청 및 문의할 수 있다. 이 밖에도, SCEK 대리점 및 SCEK 총판사 엔터원의 유통망인 전국 50여 곳의 비디오대여점에서 가능하다. 또한, 오는 12월부터는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의 엔터원 상설매장에서도 메가TV를 직접 만날 수 있다.

한편, 기존 PS3™ 유저의 경우에는 PS3™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2.00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손쉽게 메가TV 가입안내 및 맛보기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.

미디어본부 미디어사업담당 최병만 상무는 "고객들은 「메가TV- PLAYSTATION3 결합 패키지」로 TV를 보는 것이 아니라 '하는'경험을 맛볼 수 있을 것"이라며 "메가TV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늦추지 않고 있다"라고 말했다.